‘통근자들은 자동차와 도로가 자유 롭다는 것을 상기시켜야합니다.’

축제 시즌 동안 사물이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번영하는 새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7 년에 우리는 작년 말에 우리가 경험 한 것이 단순히 받아 들일 수 없었기 때문에 대중 교통, 우체국 및 하이 스트리트 매장과 같은 전통에 의존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인상적인 남부 철도 운전자와 지휘자, 우편 ‘노동자’와 Argos 트럭 운전사는 Badwill의 계절이 된시기에 고객과 납세자에게 총체적으로 폐기했습니다. 건배, 여러분.
크리스마스/새해는 마커스 러더 포드 재단/청년 암 신탁에 가장 중요하고 마음이 따뜻한 시간이며, 마지막 날에 사랑하는 아이가 용감하게 설립하고 부품을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재단에서 때때로 브라이튼의 집에서 런던의 암 병원으로 여행하는 개인을위한 £ 50, 2 등석 티켓을받습니다. 이 깊은 불안한 젊은이들에게 실패한 것에 대해 철도 노조 보스, 스트라이커 및 단서가없는 열차 업계 족장에게 수치심.
• “자동차 딜러가 마침내 행동을 취한 해가 될 수 있습니까?”
Marcus ‘s Foundation은 또한 Cancer Wards의 개인을위한 TV, 노트북 및 기타 필수품에 대한 거래를 위해 쇼핑 할 때 수천 개의 고가 상점을 소비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작업은 Argos 운전자의 최근 산업 행동에 의해 타협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