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핸드북 기어 박스

를 보호하기위한 드라이빙 테스트 업데이트는 미래 세대가 핸드북 기어 박스로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의 규정은 사람들이 매뉴얼에서 운전 테스트를 통과 한 경우 핸드북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할 수 있지만, 전기 자동차와 트럭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와 트럭이 표준이 되었기 때문에 점차 도전적이 될 것입니다. 자동 변속기.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운전 테스트는 2018 년에 마지막 업데이트되었으며, 추가 사항에는 SAT-NAV를 활용하는 기능에 대한 평가가 포함되었습니다. 시험과 시험을 처리하는 자동차 요구 사항 회사 (DVSA)는 자동차 요건 회사 (DVSA)는 자동차와 트럭과 트럭뿐만 아니라 전기의 다양한 자연을 보여주기 위해 어떤 수정 사항을 조장해야했는지를 보았다고 밝혔다. 그들의 휘발유와 디젤 대응 물과 비교하여.

‘전기로의 스위치는 곧 운전 핸드북 자동차와 트럭을 잃어버린 예술로 만들 것입니다. ‘

DVSA의 부국장 운전 심사관 인 Gordon Witherspoon은 자신의 조직이“기술 수정, 운전 습관, 정책 및 고속도로 인프라의 수정을 고려하기위한 시험을 지속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 그는 DVSA는“전기 자동차가 운전사뿐만 아니라 라이더 교육에 대한 전기 자동차의 영향을 이미 살펴보기 시작했으며 평가뿐만 아니라 자동차 유형의 이러한 변화와 활용이 필요한 모든 유형의 수정을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
2030 년에 적합한 하이브리드와 함께 2030 년의 모든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이 자동으로 제공 될뿐만 아니라 운전실 자동차와 트럭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모델이기 때문에 많은 학습자들은 10 년 이내에 자동으로 가르 칠 것입니다. 응시자는 자신의 핸드북 자동차를 활용하거나 운전 기관이 핸드북 테스트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매뉴얼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수백만 명의 학습자의 기본값은 자동으로 설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운전 기사는 수많은 일반적인 ‘첫 번째’자동차를 운전할 수 없으며 오늘날 일반적으로 핸드북 Superminis입니다. 입법이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핸드북 상자가 장착 된 전통적인 자동차와 트럭도 미래 세대에 제한이 없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