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아우디 PB18 개념은 디자이너가 길을 가면 제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우디 PB18 개념은 플래그십 전기 슈퍼카로서 생산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은 여름 Pebble Beach Car Show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브랜드의 이전 LMP1 레이서 모두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PB18 E-Tron은 길이가 4.53 미터, 폭이 2 미터, 높이 1.15 미터 크기의 크기는 Audi R8의 택시 포워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장기간의 차체가있어 슈팅 브레이크의 모양을 제공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판매
LA 모터 쇼 Audi의 외부 디자인 책임자 인 Andreas Mindt에서 연설하면서 자동차가 생산에 들어가는 것을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Mindt는“우리는 지옥처럼 밀고, 나를 믿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것의 엔진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원합니다.
7

녹색 표시등이 주어지면 PB18은 Audi R8의 성능 수준을 제공합니다. Mindt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PB18은 95kWh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로 구동되는 3 개의 전기 모터를 구동합니다. 하나는 전면 액슬에, 2 개는 후면에 있습니다. 결합하여 671bhp와 830n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4 개의 바퀴로 드라이브가 전송되면 PB18 E-Tron은 단 2 초 만에 0-62mph 스프린트를 덮도록 선언됩니다. 각 후면 모터는 하나의 휠을 직접 구동하여 근접한 토크 벡터링 특성을 허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