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의 자동차와 트럭 운전사는 월요일을 싫어합니다

영국의 운전 기사는 월요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Switcover.com의 2013 년 보험 청구 데이터에서 분석 된 통계는 운전 기사가 다른 날보다 월요일 (17 %)에 보험 청구를 초래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윈드 스크린 손상은 이번 주 초에 36 % 더 높으며 월요일에는 7,922 일에 비해 월요일에 10,000 명 이상이 선언됩니다.
영국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월요일에 더 많은 자동차와 트럭 사고
월요일도 마찬가지로 단일 자동차 충돌의 수가 급증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와 트럭이 램프 포스트 또는 볼라드를 쳤을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와 트럭이 관여하지 않으면 보험 청구 가이 분류에 해당됩니다.
Swiftcover.com의 모터 선언 책임자 인 Maxine Tighe는 월요일 더 높은 수치는 주말에 일을 시작하기가 어려운 멍청한 통근자들에게 떨어 졌다고 설명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모터 유형과 하루를 선언하는 모터 유형 사이에 패턴을 확립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월요일은 한 번의 자동차 충돌로 일주일을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을 본다.”
블랙 박스 자동차와 트럭 보험 적용 범위가 실제로 저렴한 옵션입니까?
주말에는 기물 파손이 향상됩니다
금요일은 운전자들이 러시-시간 마조주에서 대시 하우스로서 다중 차량 모터 사고의 날입니다.
수치는 주말에 주말이 사고에 빠지고 운전 기사가 도로에있을 때까지 일관된 보험 청구 율을 노출시킵니다.
그러나 자동차와 트럭이 집 밖에서 방치 될 때 자동차와 트럭이 훨씬 더 취약하기 때문에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열쇠 손실, 기물 파손 및 일요일 도난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