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Tesla Roadster : Elon Musk는 2 초의 0-60 대상

을 암시하는 반면 Tesla는 새로운 Model 3 및 다가오는 모델 Y와 같은 주류 전기 자동차로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미 2 세대를 건설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Tesla Roadster Electric Sports Car와 CEO Elon Musk가 다시 트윗을하고 있습니다.
Tesla Boss의 최신 Impromptu Twitter 업데이트는 2019 년에 예상되는 새로운 모델의 성능 목표와 관련이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Musk는 차세대 로드스터가 2 초 이내에 0-62mph를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것은 그의 엔지니어 팀에게는 확실히“흥미로운 목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 초 0-62mph 생산 라인에서 직접 대시와 거리 법률 타이어가 장착됩니다.
• 판매중인 최고의 전기 자동차
Tesla는 2017 년에 바쁜 최초의 작은 술집 자동차뿐만 아니라 최초의 ‘저렴한’대량 생산 벤처를 출시하면서 2017 년에 바쁜 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약 40 만 개의 사전 주문이 취해졌으며 회사는 연말까지 첫 배송을 시작합니다.
전기 자동차 회사는 제품 로드맵에 대해 상당히 개방되어 있다는 점에서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다릅니다. Tesla CEO Elon Musk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향후 자동차와 업데이트에 대한 뉴스를 자주 공유하므로 앞으로 몇 년 동안 모델 3을 추적 할 내용에 대한 좋은 그림이 이미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