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에너지 회사는 전기 자동차와 트럭을 집에서 충전하는 전기 자동차 및 트럭을 끄는 권리를 원합니다

전기 자동차 및 트럭은 거리 오프 오토 주차 공간과 하우스 월 박스 빠른 충전기가있는 사람들에게 완벽 할 수 있지만 새로운 규칙 세트입니다. Ofgem 에너지 감시자에 의해 거칠어지면 전기 네트워크가 수요가 많을 때 전기 네트워크가 필요한 경우 EV에 대한 전력 절단을 볼 수 있습니다.
DCUSA (System Contract)를 활용 할뿐만 아니라 유통 연결의 보고서에 제시된 제안은“영국의 전기 네트워크는 특정 소비자 가제트 (예 : 전기 자동차)에 대한 상당한 추가 수요에 맞게 설계되지 않았다고 경고했다. EV) 충전기) 선물.”

전기 자동차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까? 오늘날 EV를 갖는 단점뿐만 아니라 프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고서는 “유통 업체가 현명한 미터 인프라와 연결된 소비자 가제트 (예 : 전기 자동차)를 관리 할 수 ​​있도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 솔루션”(예 : 피크 외 시간에 저렴한 전기와 같은)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컷오프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은 제안에 따라 어떤 유형의 지불 유형도 제공되지 않으며, 새로운 3 세대 전기 현명한 미터도 마찬가지로 계획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설치해야합니다. 전기 중앙 난방 시스템과 같은 다른 고갈 장치도 마찬가지로 “최후의 수단”조치에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Graeme Cooper의 Decarbonisation의 정책 정책 책임자는 이전에 영국이 전기 자동차 및 트럭 도매로 전환 할 수있는“충분한 기능이 존재한다”고 명시했다. EVS는 밤새 수요가 약 10 % 만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퍼는“집에오고 차와 트럭을 꽂는 시간에 상관없이 요구할 때 수수료를 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EV 충전은“에너지가 가장 많은 비용이 들고 그리드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을 때 그날 저녁 피크 중에 일시 중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산업 전략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 부는“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모든 제안은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Ofgem에 의해 엄격하게 도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Ofgem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이 제안에 대한 생각을하는 과정은 진행 중이며, 2021 년 봄 이전에는 결정이 예상되지 않습니다. ‘우리는이 제안이 승인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미래의 소비자들.”

주택 수수료 항구를 찾고 계십니까? 집에서 EV를 충전하는 것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