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사의 4 분의 1은 자동차의 청구 지점에 대해 거짓말을하고 트럭 보험 적용 범위가 발전합니다

거의 4 분의 1의 운전 기사가 자동차와 트럭 보험 회사에 라이센스에 대한 포인트에 대해 거짓말을했다고 새로운 연구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연구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연구 연구에 따르면.
RAC에 따르면, 운전사의 23 %가 보험 회사에 운전 면허에 대한 청구 포인트에 대해 알리지 않았습니다. 라이센스에 대한 포인트가있는 280 만 명의 운전 기사가 있으며, 약 654,158 명의 운전 기사가 보험에 무효화 될 위험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Road Web Traffic Act에 따라 보험을 신청할 때 보험 회사의 청구 지점과 같은 적절한 정보를 보류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 최고의 자동차 및 트럭 보험 적용 회사
걱정스럽게도, 18 %의 응답자는 포인트를 얻었다면 미래에 보험 회사에 알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AC는 운전 기사가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 공급 업체의 청구 포인트에 대한 정보를 원천 징수 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찬가지로, 운전 기사의 10 %가 청구 포인트가 발생한 사람을 이해하지만 대신 파트너를 설득 시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RAC 보험 적용 이사 마크 고드프리 (Mark Godfr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운전자에게 보험 서비스 제공 업체에 보험 적용 기간과 갱신 중에 계약에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유형의 시나리오를 알리는 것은 모든 유형의 시나리오를 알리는 것이 임무입니다. ”
• 가장 저렴한 차량
“청구 포인트를 선언하지 않는 것은 운전사가 경찰의 상당한 처벌이나 기소에 대한 처벌을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유효하지 않은 보험 적용 범위를 보유 할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입니다. Onus는 항상 보험 적용 범위 정책을 취하는 사람이 그러한 정보를 공급하도록 요청받지 않더라도 보험료를 계산할 때 보험업자가 영향을 줄 수있는 모든 유형의 발생을 이해하도록합니다.”
“보험 적용 범위를 가진 최고의 권장 사항은 항상 완전히 개방적이며 성실합니다.이 방법은 귀하의 정책이 필요할 때 귀하를 확보하기 위해 귀하의 정책이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보험 회사에 귀하의 라이센스에 대한 청구 포인트에 대해 알리지 않았습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