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기업은 자체 교통 경찰에 자금을 지원해야합니다

영국은 회사와 주민들이 전선 경찰관의 임금을 지불함에 따라 2 계층 정책 시스템을 채택 할 위험이 있습니다. 교통 담당자를 포함한 경찰에 대한 정부의 자금 지원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줄어들어 기업들이 현금을 경찰을 경찰에 부딪쳤다.
그 결과, 최소 1,100 명의 경찰과 지역 사회 임원들이 현지 회사 및 주택 소유자와 같은 직접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일부 영국 지역의 일부 관련 주민들이 이웃의 경찰관들에게 세금을 통해 한 번 (세금을 지불하고) 추가 돈을 통해 거주하는 경찰관을 거주하는 거리에 다시 넣는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드라이브와 주차.
• 지난 5 년 동안 3 분의 1의 교통 경찰 수치
Kent는 Bluewater 쇼핑 센터에서 매년 거의 60 만 파운드를 포함하여 모든 부대의 가장 많은 현금을받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거대한 쇼핑 센터는 크리스마스의 주요 교통 체증에 시달리고 Bluewater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자금을 지원하는 경찰 팀이 현장에서 자금을 지원하고 매일 켄트 경찰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채널 터널의 도로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현장 안팎에서 일하는 많은 경찰관들이 개인 소유의 ‘Chunnel’사업에 의해 지불된다는 것을 인정할 의지가 있습니다.
• 영국 자동차 범죄율은 20 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대변인은 개인 자금을 지원하는 경찰이 교통 범죄 또는 보험 규칙을 저지른 것으로 추정되는 운전 기사의 자동차를 중단, 벌금 또는 압수 할 권한이 있는지 여부를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Staffordshire의 스토크 지역에서, 전 경찰서장들은 현지 사람들이 하루에 1 파운드를 집합하여 전 경찰을 고용하여 집과 자동차를 섬기기 위해 총체적인 경찰을 일으킬 수있는 계획을 시작하려고 시도했습니다.
• 디젤 가격은 리터당 £ 1 미만입니다
잎이 많은 햄프셔 마을에서는 클럽에 함께 제공되는 주민 그룹이 함께 제공하고 비용 절감 이유로 정부에 의해 효율적으로 도축 된 전담 비트 장교 순찰 시스템을 복원하기 위해 매년 총 £ 60,000를 지불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

민간 회사와 개인이 자신의 경찰에 자금을 지원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