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에 대한 Chang’an Planning Assault

중국 브랜드 인 Chang’an은 중국 외부의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해 영국에서 Assualt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Powertrain Strategy의 최고 엔지니어 인 Jun Qiao 박사는 Car Express에 헌신했습니다.“우리는오고 있습니다 – 그것은 타이밍의 문제 일뿐입니다.”
판매 기준 중국에서 4 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 인이 회사는 현재 노팅엄 R & D 센터에 65 명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Qiao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의 임무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작동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유럽에 관한 관점에서 물건을 서두르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제대로하고 제품을 올바르게 얻고 싶습니다. 우리는 유럽에 와서 끝나지 않은 다른 중국 기업들의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습니다. 적절한 직업.”
•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3 라운드 업
보고서에 따르면 최초의 Chang’AN ‘Global’모델은 3 년 안에 판매 할 준비가 될 수 있으며 회사는 여전히 미국 또는 유럽에 먼저 입국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Chang’an은 Kia 및 Hyundai와 같은 사람들과 경쟁하기 위해 모델을 투구하는 것을 살펴보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프랑크푸르트 스탠드의 스타는 CS 75 SUV로, 글로벌 데뷔를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