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0 년의 큰 SUV : 좌석 Tarraco

가구가 성장하고 7 인용 자동차를 요구한다면, 요즘에는 전통적인 MPV가 아닌 SUV입니다. 뿐만 아니라 좌석 타라코는 다시 한 번 최고의 Big SUV 판매입니다.
시트는 더 많은 엔진과 트림 조합을 사용하여 범위를 넓 혔지만 모든 버전은이 7 인용 SUV가 2019 년 시상식에서 성공한 동일한 매력적인 속성을 제공합니다. 구매자에게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되면 이제 2020 년에는 더욱 강력한 제안입니다.

좌석 Tarraco 리뷰

VW Group의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Skoda Octavia를 뒷받침하는 정확히 동일한 기술과 지금까지 올해의상에서 명예를 얻은 뛰어난 디자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어린이를위한 후방에 충분한 영역이 있거나 성인에게는 더 짧은 성인을위한 충분한 영역이 있습니다. 여행.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많은 소유자 가이 백로 의자를 때때로 활용할 수 있지만, 요구할 경우 다양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운데 행은 많은 양의 레그룸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미리 또는 뒤로 이동하여 자전거, 스쿠터 또는 젊은이들이 그들과 함께 가져갈 수있는 다른 모든 것을 요구하는 경우 전체 700 리터로 부팅 영역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
8
우리의 광고에 대해이 광고에 대해

위치에 7 개의 좌석이 모두 제공되는 230 리터가 있습니다 (Skoda Kodiaq와 같은 라이벌보다 더 많음), 고품질의 균형과 내부의 재료의 견고성 사이의 균형은 Tarraco가 거친 곳에 빠르게 올려 놓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렴한 느낌이 들지 않고 가정 생활의 텀블링뿐만 아니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