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자동차 시장의 증가에 대한 디젤 판매

새로운 자동차 구매자는 디젤을 피하는 반면, 중고차의 쇼핑은 한때 선호하는 연료와 신앙을 유지하는 데 드는 비용 의식 운전사입니다. 새로운 디젤 자동차 판매량은 최근 몇 달 동안 24 % 감소했지만 잔여 가치가 급락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간단한 디젤 연료 모터에 대한 수요가 중고 시장에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2018 년 2 분기에 모터 생산자와 거래자 협회가 발표 한 수치는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 한 전체 중고 자동차 판매 보유를 보여줍니다.
• 최고의 디젤 자동차 판매
올해 2 백만 명 이상의 중고차가 판매되었으며, 2017 년 같은 기간에 비해 0.4 % 감소했습니다.
중고 디젤 자동차 판매는 가장 최근 수치에서 3.2 % 증가하여 898,573 건을 차지했습니다. 사용한 가솔린 판매는 3.3 % 감소했지만 대체 연료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1/4 이상 증가했습니다. 즉, 총 대체 연료 판매는 여전히 26,832로 낮았으며, 중고 시장에서 새로운 파워 트레인 기술의 제한된 가용성을 반영했습니다.
SMMT 최고 경영진 Mike Hawes는“운전자가 가장 최근의 저 배출 디젤과 대안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차량을 포함하여 새로운 산업에서 필터링되는 흥미로운 현대 모델을 활용함에 따라 중고 자동차 산업이 새로운 산업에서 필터링되는 흥미로운 현대 모델을 활용함에 따라 중고 자동차 산업이 강력한 건강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훌륭합니다. .
“그러나 중고 판매가 새로운 자동차 시장을 밀접하게 반영함으로써 앞으로 몇 달 동안 일부 냉각이 예상됩니다. 함대 갱신은 대기 질을 향상시키고 CO2를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므로 두 시장 모두를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더 큰 서비스와 소비자 신뢰가 필요합니다.
중고 디젤 자동차를 얻을 수 있습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