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모터쇼 2013 : 최신 뉴스 및 사진

상하이 모터쇼 2013은 영국 자동차 구매자에게 가장 관련이있는 중국 쇼 중 하나로 구성되었습니다.
Brilliance, Byd, Chery, Dongfeng 및 Great Wall과 같은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홈 쇼이지만 많은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가 상하이에서 새 차를 출시하기로 선택하여 중국 자동차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BMW X4 컨셉은 상하이에서 세계 데뷔를했습니다. X4 이름의 개념 부분을 잊어 버리십시오. 사실상 준비된 생산 모델이며 SUV는 물론 내년 초에 판매 될 때 X3와 X5 사이에 있습니다.
X4는 쇼에서 시작된 새로운 SUV만이 아닙니다. Citroen DSX Wild Rubis Concept Car는 Citroen DS 가족을위한 새로운 Audi Q5 라이벌을 미리 보았습니다. 현재, 생산 차량은 중국에서만 판매 될 것입니다.
메르세데스 GLA는 A 급을 기반으로 한 SUV이며 상하이에서 데뷔했습니다. 그것은 아우디 Q3 및 레인지 로버 에보 크 (Range Rover Evoque)를 좋아하는 작은 SUV입니다.
쇼의 또 다른 SUV는 MG CS 컨셉 카였습니다. CS는 2015 년에 판매 될 예정인 소형 오프로드를 미리 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