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Skoda Kodiaq 스카우트는 £ 32,330

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Kodiaq Scout의 가격을 공개했으며, 현재 SUV의 품종에 대한 추가가 £ 32,330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체코 제조업체는 2017 년 3 월에 2017 제네바 모터쇼에서 가장 현재 SUV의 거친 스카우트 버전을 노출했습니다. 다양성을 시작하는 것은 1.4 리터 TSI 가솔린 엔진이 £ 32,330이며, DSG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 선택을 지정하는 것은 33,630 파운드 정도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스카우트에는 2.0 리터 휘발유와 £ 34,865에서 제공되는 178bhp 휘발유 엔진의 디젤 변형이 있습니다. 품종을 토핑하는 것은 187bhp의 2.0 리터 TDI와 400nm의 토크 가격이 36,330 파운드이며, 덜 강력한 148bhp 디젤은 £ 33,870에서 시작합니다.
전반적 으로이 번들은 옥타비아 스카우트 부동산과 유사한 품종의 확장입니다. 이는 모든 스카우트 변형이 표준으로 4 륜 구동임을 나타내는 반면, 모델은 기본 KodiaQ에 비해 Chunkier 스타일링 세부 사항을 얻을뿐만 아니라 많은 오프로드 영향을받은 기본 장치도 있습니다.
• 최고의 새 SUV 판매 2017
후면 범퍼뿐만 아니라 전면은 은색 보호 삽입물을 가져와 코디아크 스카우트를 일상적인 SUV보다 강하게 보이게합니다. 실버 개요는 마찬가지로 라디에이터 그릴, 지붕 레일 및 측면 창 트림에서 프레임을 발견합니다. 특별 19 인치 휠과 스카우트 배지가 스타일링 조정을 마무리합니다. 스카우트는 마찬가지로 194mm의 다소 더 높은 지상 허가와 훨씬 더 나은 바디 보호를 얻습니다.
전 륜구동 시스템과 함께 스카우트에는 오프로드 캐릭터를 향해 조정 된 다양한 운전자 도움말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프로드는 충격 흡수 장치를 조정하고, 스로틀 응답을 줄이고, 더 빠른 반응을위한 차동 잠금 장치를 줄이고, ABS 시스템에서 약간의 미끄러짐을 허용합니다. 하강 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Hill Hold와 짝을 이루고 Snow 특정 설정이있는 드라이빙 모드 선택기.
트레일러 도움과 블라인드 지역 스팟은 후방 웹 트래픽 경보, 근접 감지 전선 도움 및 자율 비상 제동과 마찬가지로 절단됩니다. 스카우트의 Park Help는 광각 카메라를 사용하여 인포테인먼트 화면에서 차량의 하향식 온라인보기를 생성합니다.
• 테이블에 뜨거운 skoda kodiaq vrs
캐빈에서 Skoda Kodiaq 스카우트는 스윙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구성을 표준으로 가져옵니다. 그러나 9.2 인치 화면, SAT NAV 및 온보드 Wi-Fi가 선택 목록에있는 다양한 토핑 콜럼버스 시스템이 표준으로 표시됩니다. 다기능 스티어링 휠, LED 앰비언트 조명 및 Alcantara 덮개 좌석도 마찬가지로 발견됩니다.

Skoda Kodiaq 스카우트는 Skoda ‘s SUV의 최고의 버전처럼 소음이 있습니까? 의견에서 당신의 생각을 이해합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