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총선 2019 : 당사자들은 자동차에서 어디에 서 있습니까?

의회 교착 상태는 영국이 지난 5 년간 제 3 차 총선을 개최하고 있으며, 보리스 존슨의 보수당은 제레미 코빈의 노동당과 대결하고, 많은 소규모 정당들이 그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싸우고있다.
Brexit이 의제의 주요 문제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이것은 국민 투표가 아닌 총선이므로 모든 정책 문제는 자동차와 관련된 문제를 포함하여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영국 자동차 생산은 9 월에 3.8 % 감소했습니다.
12 월 12 일 폴링 데이 (Polling Day)가 런닝 당일에 발표되고 정책이 발표되면서 당사자가 운전자를 위해 계획 한 내용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 으로이 페이지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보수적이고 노조당
리더 : Boris Johnsonslogan :“Brexit을 끝내십시오. 영국의 잠재력을 발휘합니다”선언문 : 석방
보수당의 2019 년 선언문은 전기 자동차와 밴에 대한 빠른 차저에 대한 10 억 파운드의 투자를 약속하면서 EV 충전기에서 30 마일을 넘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을 약속하면서“운송 혁명”을 약속합니다.
이 외에도 당사자는 건물 및 전략 및 지역 도로의 건물 및 업그레이드에 280 억 파운드를 투자 할 계획이며, 국가 최대의 구덩이 충전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을 약속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