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19 년에 예정된 MII 전기 자동차뿐만 아니라 좌석 레온 (Seat Leon)은

좌석을 훨씬 더 많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eat Formentor Big SUV는 4 개 중 하나이며, 한 번 더 새로운 디자인은 향후 몇 년 안에 나타날 것이며 시트 내부자에 따르면 ‘범주를 흐리게하는’모양의 크로스 오버 일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새로운 좌석 Ibiza 2017 검토
Luca de Meo 회장은 Car에 따르면 VW EUP!에 따라 이미 바르셀로나 중심부에서 도시 외곽의 Martorell의 비즈니스 본사로 출퇴근하기 위해 이미 Mii City Car의 전기 버전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De Meo의 차량은 순전히 발전 자동차이지만, ‘EMII’는 올해 바르셀로나의 Mobile World Congress에서 이미 브랜드 전기 제품 중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또한 2019 년에 마감 된 차세대 레온의 전기 버전과 Egolf 및 MQB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전기 버전이 예상됩니다. De Meo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Ibiza의 MQB A0 플랫폼이 EV 준비되었을뿐만 아니라 전기 버전을 생성 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020 년 이후, VW Group의 MEB 전기 자동차 플랫폼은 새로운 좌석 가능성을 열 것입니다. Luca de Meo는“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R & D Spender의 일부입니다. 2020 년 MEB에 EVS를 포함시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