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는 자동차에 F1 스타일의 광고를 사용하여 한 달에 200 파운드를 벌 수 있습니다

새로운 회사는 운전자에게 F1과 마찬가지로 자동차를 움직이는 광고판으로 전환하여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ar Quids는 운전자는 윈드 스크린, 문 및 보닛의 스티커 또는 전체 자동차 랩을 포함한 자동차의 공간을 임대함으로써 한 달에 £ 100에서 £ 200 사이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소유자는 참여하기로 동의하고 자동차 Quids는 적절한 광고주와 일치합니다. 광고는 전문적으로 적용되지만 거래가 끝나면 집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또한 자동차에 석고가 다가 오기 전에 동의하지 않는 광고주를 거절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광고를 운반하려면 자동차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 한 달에 £ 100 미만의 최고의 새로운 자동차
이 회사는 또한 자동차의 광고가 보조금을받은 총 수수료로 자동차를 임대하기 위해 한 달에 40 파운드를 지불 할 수있는 특별한 자동차 임대 제도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선불 수수료가 지불 된 후 (소규모 자동차의 경우 약 £ 650) 고객은 광고가있는 한 최소화 된 요금으로 임대 할 수 있습니다.
• 달리는 가장 저렴한 자동차
예를 들어, 자동차 Quids는 Ford Fiesta 1.25 스타일의 3DR 수동 휘발유 해치백은 4 년 동안 126.90 파운드가 아닌 한 달에 39.90 파운드의 비용이들 것이라고 말했다.
운전자는 여전히 선불 수수료, 보험, 유지 보수, MOT 및 도로 세금을 지불해야하며 각 자동차는 초과 마일리지 수수료를 발생시키기 전에 8,000 마일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맞다면 자동차에 광고를 넣으시겠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