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시장에 대한 정치인’침묵이 청각 장애입니다 ‘

정치 축하 세미나 시즌이 지난 주에 끝날 무렵, 현재 차량 등록 수치에 대한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9 % 하락 – 걱정이 아닙니다. 예상치 못한 트렌드.
그렇다면 왜 두 가지를 연결합니까? 차량 시장이 건강하지 않으면 영국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모든 축하 행사의 정치인들은 말할 것이 없었으며, 모래에 머리를 붙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2017 년 최고의 새로운 차량
영국에는 생계를위한 차량 서비스에 의존하는 8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정치인들에 의해 80 만 명이 무시되고 있습니다.
차량 판매가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 한 사람은 없지만 쇼룸 웹 트래픽의 부족은 영국에 매우 중요한 시장에 대한 걱정입니다. 사람들이 자동차를 얻기를 원한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지만, 우리가 정치인들로부터 필사적으로 명확성을 요구하는 두 가지 일, 즉 브렉 시트와 디젤에 겁을 먹습니다.
차량 사업은 Brexit의 정부의 지시가 부족하여 개인적으로 좌절하는 반면, 영국 구매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분명합니다. 소비자 신뢰는 낮습니다.
디젤에 대한 비슷한 이야기입니다. 구매자는 미래에 디젤 차량이 그들을 단단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염려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깨끗한 디젤은 녹색 자동차를 공급할 새로운 기술에 중요한 다리입니다. 그러나 전망의 디젤 구매자는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늘에 과세되지 않거나 향후 몇 년 동안 특정 지역에서 운전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안젤라 메르켈 총리 장관은 독일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는 대기업을 믿는 사람들이 결국 금지를 운전하는 데 처벌을받지 않도록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간단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왜 우리 정부가 비슷한 안심을 공급할 수 없습니까?
우리 정치인들은 자동차, 차량 시장 또는 차량 소유자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그들이 신경 쓰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제 그들이 나를 잘못 확인하고 나를 잘못 확인할 때입니다.
정부가 영국 자동차 산업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믿습니까? 아래 의견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