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는 Waymo와 팀을 이루어 무인 I-Pace SUV

를 개발하여 20,000 명의 자율 주행 재규어 I-Paces가 새로운 무인 운송 서비스로 도로를 치게됩니다.
Jaguar Land Rover는 Waymo (이전 Google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I-Pace All-Electric SUV의 무인 버전을 생산합니다. Waymo는 20,000 대의 차량을 구매할뿐만 아니라 생산 준비 자율 주행 기술로 구체화 할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Waymo I-Paces는 처음에는 올해 말 미국의 시험에 활용하여 두 회사의 보안 데이터뿐만 아니라 특히 Jaguar가 기본 I-Pace 및 미래 모델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지금까지 Waymo는 자율 주행 차량을 가진 유일한 사업이며 올해 말에 회사는 세계 최초의 자율 주행 여행 교통 서비스를 소개 할 것입니다. 개인은 스마트 폰을 통해 차량을 ‘요청’하여 목적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말에 미국 재판이 시작된 후 Waymo I-Paces는 Waymo의 새로운 트립 환영 서비스에서 시작됩니다. 파트너십은 2020 년에 제대로 시작될 것이며, 처음 8 년에는 4 년 동안 차량 공급, 4 년 동안 유지 보수 및 수리를 제공합니다.
Ralf Speth 박사의 Jaguar Land Rover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aguar I-Pace와 함께 우리는 전 세계 고객의 창의성을 잡은 세계적으로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명한 이동성을 더욱 발전시키기위한 우리의 열정은 전문적인 오래 지속되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Waymo와 힘을 합쳐서 우리는 기술의 한계를 추진하기 위해 개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자율 주행 Waymo Jaguar I-Pace에 Grace, 지역 및 고객이 기대하는 에코 페이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Waymo CEO 인 John Krafci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우리는 Waymo에 세계에서 가장 숙련 된 드라이버를 구축하는 데 집중했지만 Jaguar Land Rover의 팀은 새로운 기본을 안전하게 설정하는 완전히 새로운 배터리 전기 플랫폼을 설립했습니다. ,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 우리는 Waymo 라이더가 자율 주행 I-Pace가 제공 할 안전하고 프리미엄 및 유쾌한 경험을 즐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Waymo I-Pace는 이번 주 뉴욕 모터쇼에서 재규어 스탠드에 나타납니다.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를 보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