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자동차 해킹 도난

전자 자동차 해킹은 작년에 런던의 차량의 거의 절반을 담당했다고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확인했다.
자동차 범죄의 새로운 물결은 도둑이 더 이상 창문을 부수거나 자물쇠를 부수기 위해 차를 훔치기 위해 차량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단 10 초 안에 장치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있는 가제트는 자동차를 속여서 스마트 키가 존재한다고 생각하거나 빈 키를 만들기 위해 ECU에 직접 연결될 수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2013 년 수도에서 21,000 개의 도난 중 47 % 가이 방법의 결과라고 밝혔다. 문제를 해결하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는 타겟팅 된 ECUS와 별도로 작동하는 초가 추론 추적 시스템을 설치하고 경찰이 자동차를 추적하고 회수 할 수있는 것입니다.
예상대로, 고급 자동차는 작년에 도둑의 대상이되었으며, 도난 당하고 회수 된 자동차의 평균 가치는 2013 년에 40,000 파운드였으며, 이는 전년 대비 6,000 파운드 증가했습니다.
Thatcham의 보안 연구 관리자 인 Mike Brigg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집중하고 있으며 지난 2 년간 진전이 이루어 졌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