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전기 자동차와 트럭은 2022 년

전기 자동차와 트럭까지 디젤 대응 자뿐만 아니라 휘발유만큼 저렴한 전기 자동차와 트럭이 2022 년 초반에 휘발유와 동일하게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기술의 발전 덕분 Bloomberg Company의 새로운 보고서가 밝혀졌습니다.
배터리 비용은 작년에만 35 % 감소하여 내부 연소 대상을 향해 궤적을 냈습니다. 전세계 EV 판매는 작년에 60 % 증가했으며 2040 년에 Bloomberg는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의 약 35 %가 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전기 자동차와 트럭
이것은 특히 EV에 대한 생각이 현재 전 세계 차량 판매의 1 % 미만을 차지할 때 야심 찬 목표로 보입니다. 그러나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 비용의 30 % 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배터리 전진 비용을 낮추면 가격에 현저한 영향을 미칩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이것은 2022 년에 발생할 수 있으며, 전기 자동차 판매가 “리프트 오프”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리프트는 차량 산업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에너지 시장은 캐치 업을해야 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전기 자동차가 2023 년까지 하루에 2 백만 배럴의 석유를 대체 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이는 석유 위기를 하나 더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 지금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및 트럭
한편, 전력 공급 업체는 2040 년까지 전기 자동차와 트럭이 1,900 개의 Terawatt 시간의 전기를 요구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처럼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믿어야합니다. 작년.
전기 자동차와 트럭이 2022 년까지 디젤 라이벌뿐만 아니라 휘발유만큼 저렴할 것이라고 믿습니까? 지금 전기 자동차를 구입 하시겠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