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산타페 (Hyundai Santa Fe)는 SEMA 2017

에 대한 극단적 인 화장을 얻었습니다.
한국 제조업체는 2015 년뿐만 아니라 2015 년 SEMA에서 SUV의 하드 코어 변형을 발표했습니다. 올해의 아이디어는 현대 아메리카와 Energy Drinks Business Rockstar와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Rockstar Moab Extreme Concept’라고합니다. 유타는 세계의 많은 어려운 오프로드 지역 중 하나에 대해 생각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4×4 및 SUV
SEMA 쇼카이기 때문에 Rockstar Moab Extreme 아이디어에는 많은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산화 질소 시스템은 Nitrous 공개에 의해 장착되어 현대에 추가 부스트를 제공했습니다. 코일 오버 서스펜션, 6 피스톤 프론트 브레이크 및 청키 한 오프로드 타이어도 마찬가지로 자동차에 장착되었습니다.
SUV Sports Hyundai와 Rockstar Decals는 Santa Fe 기반 아이디어에 더 극단적이고 힘든 느낌을주는 디지털 위장 페인트 계획 속에서 Rockstar Decals입니다. 루핑 랙은 Rockstar의 Performance Garage Division에서 제공되며 2 바 LED 조명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생산에 들어 가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의 Sema는 라스 베이거스가 10 월 31 일부터 11 월 3 일까지 진행됩니다.
Rockstar Moab Extreme 아이디어가 Sema에서 쇼를할까요? 의견을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