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유조선 운전자가 파업 조치에 찬성하여 투표 한 후 7,900 개의 가솔린 ​​스테이션이 닫히도록 강요 될 수 있으므로 영국 연료 스트라이크

에 대한 운전자는 투표 할 수 있었다. 파업이 진행되면 10 년이 넘는 최초의 국가 산업 행동 캠페인이 될 것입니다.
약 2,000 명의 운전자가 안전 표준 및 이용 약관에 대한 분쟁의 일환으로 Unite Union이 보유한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Unite는 DHL, BP, Wincanton, Turners, J W Suckling, Hoyer 및 Norbert Dentressangle과 같은 7 개의 주요 유통 회사의 근로자를 대표합니다. 그들 사이에서 그들은 전국의 약사의 약 90 %에 연료를 공급할 책임이 있습니다.
투표 된 사람들의 60 % 이상이 파업 행동에 찬성하여 투표하여 영국 전역의 연료 부족 전망을 한 단계 더 가까워졌습니다.
정부는 연료가 계속 흐르기 위해 필요한 경우 비상 권한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계획은 군대에서 유조선을 운전하기 위해 초안을 작성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파업이 진행되면 정유소 및 유통 센터에서 봉쇄를 중단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