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차량 보험 적용 범위 비용은 6 년 만에 가장 큰 비율로 감소합니다

차량 보험 적용 범위의 비용은 작년에 비해 14 % 감소했으며, 이는 한 번의 비용 비교 사이트에서 기록 된 가장 급격한 감소입니다.
수치는 정책이 실제로 취소 된 정책보다는 차량 보험 적용 범위 견적과 관련이 있지만, 6 백만 명의 운전자를 기반으로하며, 12 개월 전과 비교하여 현재 운전자가 연간 포괄적 인 정책에 대해 87 파운드가 적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전형적인 운전자는 정책에 대해 £ 538로 인용되며, Guy의 표지는 평균 £ 574에, 여성은 477 파운드를 인용했습니다.

2022 년에 가장 저렴한 차량

이 데이터는 비교 사이트 혼란에서 비롯된 것으로, 마찬가지로 같은 기간 동안 마일리지가 43 % 감소한 것으로 밝혀진 2,000 명의 성인에 대한 설문 조사를 의뢰했습니다. 일부 보험 적용 범위는 하락한 주행 거리를 보여주기 위해 약 25 파운드의 상환 휴가 또는 영업권 지불금을 제공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영국 보험 회사 협회 (Association of British Insurers)에 따르면 영국의 보험 적용 시장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투자를 관리하고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비판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정책이 즉시 갱신되는 ‘충성도 가격’방법은 금전적 행동 기관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FCA는 단순한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컴퓨터에 대한 친숙 함과 같은 노인과 같은 취약한 고객과 관련이 있으며, 보험 회사는 자동 갱신 고객으로부터 연간 12 억 파운드를 벌고 있습니다.
Confused의 데이터에 따르면 48 %의 운전자가 갱신 할 때 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현재 보험사를 고수합니다. 회사의 최고 경영자 인 Louise O’Shea는“대부분의 운전자가 경험 한 운전의 감소를 보여주기 위해 차량 보험 적용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주위에.”
최고의 차량 보험 적용 회사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운전자 전력 조사는 상위 10 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