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자동차 대리점은 단지 열심히 노력하지 않습니다”

프랜차이즈 대리점에서 문제가되는 게으름, 만족, 오만 또는 무기력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자기 파괴 버튼을 계속 누르면서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랜드 로버 및 시트 딜러 네트워크를 예로 들어보십시오. 두 생산자 모두 수십억을 투자하고 최고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대가로, 그들의 네트워크는 운전사 전력 대리점 조사에서 마지막과 2 위에 각각 스스로를 배치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두 거인의 이사 및 딜러 개발 관리자가 판매자 수준에서 Gargantuan 변경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그럴 것입니다. 나조차도 – 두 Marques의 팬이자 전임 고객은 깊은 느낌이 듭니다. 나는 미들랜드 회사가 더 오래 일하거나, 더 나은 자동차를 건설하거나, 더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한편, 딜러 네트워크는 그 자체로 가장 낮은 지위를 얻습니다. 잘했어요.

2022 년 1 월 27.5% 증가

좌석과 거의 동일합니다. 바르셀로나 본사에서 나는 자매 브랜드 Volkswagen의 것보다 좋은 현재와 미래의 자동차를 논의하고 추진했습니다. 딜러 네트워크의 반응? 강등 지역으로 몽유병! 2015 년에는 좌석도 비슷한 영토에있었습니다. 우려 회사는 실패한 프랜차이즈가 어디에서 잘못되고 있는지 알리기 위해 회의를 해결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미지급, 나는 주말에 내가 방문한 쇼룸에서 실패를 강조하는 주말을 포기했다. 5 년이 지난 지금도 그들은 여전히 ​​Dis, Renault, Mercedes, Nissan 및 BMW 네트워크의 본거지 4 개를 소개합니다. 모두 부끄러워, 랜드 로버, 메르세데스 및 BMW 판매자가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제품에는 명백한 이의 제기가 있지만 하단 계층 딜러 네트워크에서 공급되는 경우는 아닙니다. 나는 개인 자동차 컬렉션에 여전히 겸손한 랜디, 머르 및 BM 제품을 보유한 기자와 소비자로 이야기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