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전기 Nissan 아이스크림 밴 컨셉트

Nissan은 E-NV200을 기반으로 한 전기 컨셉 아이스크림 밴을 개발했습니다. 크림 제조업체, 스코틀랜드의 Mackie ‘s는 기존 디젤 아이스크림 밴이 생산하는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 할 수있는 잠재적 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Nissan은 많은 아이스크림 밴, 특히 오래된 모델이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주차 할 때 온보드 냉장 장비를 전원으로 유지하려면 엔진을 공전해야하므로“유해한 테일 파이프 배출량”이 생성됩니다.
• Nissan E-NV200 검토
Nissan의 컨셉 아이스크림 밴은 2 차 라이프 배터리 저장과 태양 에너지 생성의 조합을 사용 하여이 문제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냉장 장치는 최근에 공개 된 Nissan Energy Roam 시스템에 의해 구동됩니다. 1 세대 닛산 전기 자동차의 리튬 이온 배터리로 만들어진 휴대용 파워 팩.
15

E-NV200 컨셉 아이스크림 밴은 1.4kWh의 저장 용량을 가진 2 개의 로밍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파워 팩은 230V 가정용 전기 콘센트를 사용하여 1 시간 안에 완전히 재충전 될 수 있으며, 태양 광 패널 품종으로부터 에너지를 회복 할 때 (기상 조건에 따라 다름) 태양 전지판 품종에서 에너지를 회복 할 때 2 시간에서 4 시간 사이에 완전히 재충전 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아이스크림 밴과 달리 공급 업체는 차량 외부의 해치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닛산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표준 아이스크림 밴 징글 (Van Jingle)은 현대 기술에 찬성하여 도끼를 받았으며, 대신 밴의 정확한 위치를 자세히 설명하는 트윗을 생성하는 시스템을 특징으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