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은 전례없는 것처럼 폭행 중입니다. 차량을 운영하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충분합니다.’

는 충분합니다. 디젤 차량과 운전자는 매일 부지런히 악마 화되고 있습니다. Derv-Related Doom과 Gloom은 이제 이전에 목격되지 않은 악의가 절실히 제공됩니다. 최근에 큰 믿음으로 디젤에 투자 한 일부 가정은 이제 ‘살인자’자동차의 배기관에서 배출을 통해 동료 시민의 삶을 끝내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런던 시장과 대기중인 노동당의 미래 지도자/PM뿐만 아니라 사디 칸 (Sadiq Khan)은이 기계들에 대한 전쟁에서 암살자입니다. 그는 남성, 여성, 그리고 일상 생활을 위해 그들을 활용할 욕심이있는 아이들에게 손가락을 가리 킵니다. 그는 그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런던 에어는 치명적입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향하는 디젤 토론’
진짜? 이것이 런던의 ‘리더’가 제공 해야하는 일종의 무서운 메시지입니까? 지배 보수파와 함께 HM 재무부에서 금고를 줄을 둔 극도의 운전자들뿐만 아니라 희망이없는 자동차 붕괴 Lib Dems와 마찬가지로 디젤 차량에 전에는 차기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미래를 두려워합니다. 진실로, 그것은 폭행 중입니다. 차량을 운영하기로 선택한 수천만 명의 영국 시민들도 있습니다.
연간 매출이 70 억 파운드 이상인 디젤 지배 영국 차량 산업은 정치인을 포함하는 반 디젤 그룹과 전문의 문제를 제기하는 데 도움이되는 금전적 관심사를 가진 냉소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SMMT 및/또는 Volkswagen Group과 같은 조직에서 존경 받고 유명한 전임, 전시 대변인을 고용해야합니다. 이번 달. 디젤 엔진 이전과 수많은 생산 작업이 멸종되었습니다.
• 디젤 금지? 새로운 ‘Toxins Tax’는 영국 도시로 가기 위해 20 파운드의 £ 20를 수수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다이젤 자동차를 구출 할뿐만 아니라 매일 전투에 들어가는 유일한 임무를 가진 프로 디젤 운동가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Bob Geldof가 온라인 원조에 대한 Diesel 차량, Ali Campbell이 Blair에게 무엇이 있었는지, Nigel Farage가 영국 독립에 대한 것인지 차량에 있어야합니다.
그들을 혐오하거나 좋아하는이 어려운 견과류는 효과적으로 분노하고 효과적으로 캠페인을하는 실적을 입증했습니다. 영국 자동차 시장은 유사한 효율적인 사적을 활용하지 않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진실은 모든 대기 오염원을 볼 때, 그러한 온건 한 차량은 심지어 총체적으로 미성년 범죄자입니다. 그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칸 시장뿐만 아니라 다른 디젤 거부자들도 그것을 기억하지 못할 수 없습니다.
Mike에 동의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