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Land Rover는 Virgin Galactic과의 파트너십을 2024

Land Rover로 확장했습니다. Land Rover는 세계 최초의 산업 지역 비행 서비스 인 Virgin Galactic과 파트너십을 3 년 연장했습니다.
영국 브랜드는 계약의 일환으로 Virgin Galactic 팀에 자동차를 계속 제공 할 것이며, 승객을 항공편으로 이체하는 데 활용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Virgin Galactic은 지역 서비스에 600 석을 제공했으며 올해 말 최초의 비행이 준비되었습니다.

2022 년을 구매할 최고 10 대 SUV

랜드 로버는 마찬가지로 처녀 우주선 주변에서 많은 무거운 리프팅을하고, 지역 차량을 견인하고, 장치를 가져오고, 이륙하기 전에 활주로를 청소합니다. 랜드 로버스는 모하비에서 뉴 멕시코로 이전하는 동안 버진 은하 팀을 도왔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Virgin Galactic 경찰관 인 Michael Colglazi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and Rover Cars는 Mojave와 New Mexico의 Spaceport America에서 지상에서 중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미래의 우주 비행사가 독특한 버라이어티 로버 우주 비행사 판을 즐기는 것을 보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우리는이 강력한 파트너십을 연장 할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선구적인 선구적인 정신, 경험의 탐구, 여행의 한계를 추진하기위한 비전으로, 이것은 우리의 두 비즈니스와 새로운 높이로 탐험을하는 것 사이의 자연스러운 파트너십입니다.”
6

Virgin Galactic은 최근에 두 번째 지역 차량 인 Spaceshiptwo를 공개했습니다. Spaceshiptwo는 버라이어티 로버 우주 비행사 판 뒤에 처음으로 옷걸이에서 견인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