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메르세데스 자율 주행 차량은 보행자

미래의 자율 메르세데스 자동차가 No-WIN 웹 트래픽 상황에서 자신의 거주자를 저축하는 데 우선 순위를 정할 것이라고 자율 주행자를 보호 할 것이라고 보안 경영진은 Car Express에 말했다.
도전적인 도덕적 관심사는 의원, 윤리 학자 및 변호사들에 의해 계속 논의되고 있지만, 메르세데스의 운전사 지원 시스템 관리자, 적극적인 보안 및 평가는 명확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무인 자동차 : 알아야 할 요구 사항
“이해한다면 최소한 한 사람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그 사람을 저장하십시오. Christoph von Hugo는 최근 파리 모터쇼에서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확실하게 이해하는 것이 한 사람, 한 사망자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당신은 차를 희생시킬 수 있지만, 당신이 구한 사람들은, 당신은 종종 매우 복잡한 상황에서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지 못하므로 저축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을 저장합니다.”
엔지니어링 레벨 4와 레벨 5 자율 시스템은 물리적으로 탑승자에게 생명을 유지하고 상당히 어려운 상황은 미래의 구매자의 귀에 음악 일 수 있지만 폰 휴고의 시간을 많이 차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차량을 처음부터 차량을 막기 위해 훨씬 더 바쁜 일입니다.
“우리는이 정직한 관심사가 오늘날 사람들이 믿는 것처럼 적절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훨씬 덜 자주 일어날 것입니다.
“오늘날의 운전사는 물리적 지점에서이를 다룰 수없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드라이버보다 훨씬 나을 것입니다.
• 영국 공개 시험에서 무인 차량이 처음으로
“저축 할 사람에 대한 이러한 도덕적 관심사 : 엔지니어링 작업의 99 %가 이러한 상황이 전혀 일어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차량이 발생할 수있는 상황으로 운전하지 않고 그러한 결정이 전혀 이루어져야하는 전향 적 상황에서 멀어지게하지 않습니다.
“마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상황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무제한이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 기술이 피할 수없는 충돌시 행동해야한다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의견을 이해합시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