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BMW 아이디어 XM 미리보기 2022 년에 스포티 한 XM 생산 차량

전기 화는 이미 성능 세계로 퍼지기 시작했으며 BMW는 미리보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로토 타입 인 새로운 아이디어 XM으로 수용하고 있습니다. 2022 년에 볼 수있는 고성능 가솔린 전기 생산 SUV.
이 시리즈 디자인은 XM이라고 불리며 BMW는 새로운 제조업체가 M Guise로만 제공 될 것임을 확인하여 사업부의 50 주년 기념 연도에 회사의 M1을 고려하여 최초의 독립형 M 디자인이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XM은 고성능 세그먼트에서 최초의 전기 설계가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SUV 2022

아이디어 XM은 터보 차저 V8 엔진과 전기 모터를 포함하는 최근 개발 된 M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구동되며, 전체 739bhp와 1,00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최종 생산 설계는이 지역의 전원과 토크 출력을 제공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BMW는 아직 아이디어 자동차의 배터리 크기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지 않았지만 50 마일 정도의 전기 전기 제로 배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참고로, 현재의 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인 X5 XDRIVE45E는 111bhp 전기 모터를 공급하는 24kWh 배터리에서 54 마일의 청구 품종을 사용합니다.
28

아이디어 XM과 XM 생산 차량이 브랜드의 M5 CS 슈퍼 살린에서 626bhp 4.4 리터 트윈 터보 V8을 활용한다면,이 두 수치는 전체 737bhp로 아이디어 XM 통계에 가깝게 만듭니다. 자동차의 충전 포트는 프론트 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작 XM은 내년 데뷔 할 때 더 빠른 최고 충전을 위해 빠르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