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차량 공원에 대한 새로운 매력 서비스

운전자는 개인 차량 공원에 주차 된 상태에서 벌금을 부과하면서 곧 독립 재판소에 매료 될 수 있습니다.
BPA (British Care Parking Association)가 도입 한 개인 토지 항소 제도에 대한 주차장은 2012 년 10 월 1 일에 활성화 될뿐만 아니라 벌금을 부과하는 운전자와 유사한 항소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지역 협의회. 클램핑을 금지하고 개인 토지에 주차 된 자동차 제거뿐만 아니라 Freedoms Act 2012의 안보법과 일치 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현재 개인 차량 공원에 주차 된 상태에서 티켓을 제공 한 사람들 – 예 : 공항, 기차역, 구매 센터, 병원 또는 다층 차량 공원은 집행 회사에만 매력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실패하면, 그들은 벌금을 지불하거나 법원과의 사업을 따라 가야합니다.
새로운 계획은 그들이 자신의 상황을 독립 판사에게 제시 할 수있게 해줄 것이며, 그의 결정은 집행 회사에 합법적으로 구속력이 될 것입니다.
BPA의 승인 된 운영자 계획의 구성원 인 회사만이 새로운 재판소 서비스를받을 것이지만 AA는이 제도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적입니다.
AA 공무 책임자 인 Paul Watter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우리가 몇 년 동안 요구해 온 것입니다. 그리고 운전자가 필요로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는 그것을 올바르게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1 년에 개인 주차 공사에서 약 2 백만 티켓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종종 사기를 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독립적 인 항소 서비스를 요구할뿐만 아니라 공정한 독립적 인 항소 서비스를 요구합니다. 운전자와의 자유를받는 운영자.
“우리는 그 송금이 실제로 치아를 가지고있을 정도로 충분히 넓은지 확인해야합니다.”
Watters에 따르면, 개인 주차 금융에 대한 불만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부적절한 간판입니다. 평의회 차량 공원과는 달리, 개인 차량 공원에서 간판을 제거 해야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정확히 얼마나 많은지에 대한 규정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