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디스크 비용은 도로에서 차량을 강제로 강제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데이터의 연구 연구에 따르면 전문가 한도는 약 7 년 된 차량에 세금을 부과하는 비용이 현재 전체 가치의 약 3 분의 1에 노출되었습니다.
CAP는이 문제가 수정에서 자동차 운동 작업 (VED) 밴드에 이르기까지 2006 년에 도입되어 고산화탄소 차량을 처벌한다고 생각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는 2006 년 3 월 23 일에 등록 된 차량이 226 명과 255g/km 사이의 배출량이 현재 475 파운드에 세금을 부과 함을 나타냅니다.
237g/km의 2006 Renault Laguna 3.0 Initiale Automobile은 이제 세금에 475 파운드 (가치의 거의 35 %)가 필요합니다. 2006 Citroen C5 3.0 특수 자동차는 세금에 475 파운드입니다. 그 가치의.
CAP에 따르면, 위험은 상당히 낮은 배출량을 창출 함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차량이 신속하게 무가치하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CAP는 정부가 가을에 가을에 괄호 L에 대한 VED 요금을 낮추고 특정 연령의 구매 후 M에 대한 비율을 낮추어 환경에 상당히 약간의 피해를 입히는 자동차의 낭비를 막을 것을 요구했다.
CAP 대변인은 세금 디스크의 이익을 위해 서비스 가능한 차량을 폐기하는 차량을 “조롱을 일으킨다”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우리는 이제 완전히 훌륭한 차량이 부담을 겪고있는 미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세금이 부과되는 비용이 곧 자동차의 가치의 절반을 기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차량이 더 많은 차량이 불가능하게 될 것이며, 유익한 삶이 끝나기 오래 전에 폐기해야 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