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자동차와 트럭 대리점이 마지막으로 행동을 취할 수 있을까요?”

나는 그것이 단지 나라고 믿기 위해 활용했다. 실제로 전화를 집어 들고 내 차로 무언가를 친절해야 할 이유가있을 때마다 좌절 할 것입니다. 작년은 다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집에 2 대의 자동차와 트럭이 있습니다 : 서비스, 보험 적용 범위 및 (비정상적인 이유로) 연료를 공급합니다. 뿐만 아니라 2016 년에 우리는 두 대의 자동차와 트럭 딜러에게 문제가 있었는데, 둘 다 전화를 걸기 위해 열심이 많았으므로 서비스를 예약 할 수있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슬프게도, 그것은 나뿐만 아니라 모두 당신도 일반적으로 당신도 보입니다. 우리의 운전사 Power Client Complete Suditaction Survey에 참여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 따르면 가장 전형적인 그립은 전화 전화에 대한 반응이 부족하고 어떤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올바르게 논의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충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사물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어떻게 위치시키는 지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지만, 생산자와 딜러간에 연결이 끊어집니다. 일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개선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수많은 다른 사람들 (종종 가장 많은 수수료)은 속도에서 벗어난 방법입니다.
• 최고의 자동차 및 트럭 대리점 2016
지난 15 년간 운전사 전력을 통한 대리점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한 경험에 대해 우리에게 다시보고 해 왔으며, 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는 점차적으로 듣고 있습니다. 사물을 향상시킵니다.
올해 우리는 운전사 전력을 크게 수정했습니다. 구매하는 자동차와 트럭과 구매하는 방법이 빠르게 변경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7 년 설문 조사뿐만 아니라 우리가 믿는 것을 이해할 수있게 해주므로 설문 조사를 통해 귀하가 좋아하는 것과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혐오하는 것뿐만 아니라 귀하가 좋아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상인. 2017 년은 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가 귀하에게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진정한 초점을 맞추기를 바랍니다. 봄에 누가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딜러에 대한 그립이 있습니까? 의견에 자극을 주거나 여기서 운전사 전력 조사를 시작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