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된 Ford Transit Range는 신중한 새로운 Ecoblue 디젤

Ford가 새로운 디젤 엔진, 업데이트 된 인포테인먼트 및 새로운 운전사 어시스트 시스템으로 2016 년 대중 교통 및 대중 교통 맞춤형 패널 밴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새로운 2.0 리터 ‘EcoBlue’디젤 장치의 풀 사이즈 환승 및 대중 교통 맞춤형 혜택은 모두 기존 2.2 리터 TDCI 엔진보다 연료 효율을 최대 13 % 향상시킬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O2 배출량은 관습의 경우 157g/km, 대중 교통의 경우 174g/km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구매할 최고의 패널 밴
둘 다 모두 시작/정지가 장착 된 많은 신중한 형태로 각각 46.3mpg와 42.2mpg를 달성합니다. 이 테스트 수치에 도달하기 위해 Vans는 AdBlue 우레아 배기 가스 처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Ford는 80,000 마일 이상의 연료 지출이 £ 1,250 감소 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8

에코 블루 엔진은 세 가지 전력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104bhp, 129bhp 및 168bhp. 1,250rpm에서 훨씬 더 많은 토크가 훨씬 더 유연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E는 엔진 소음과 개선 개선에서 “주요 감소”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피부 아래에서, 대중 교통 및 맞춤형 모델의 조향이 더 나은 피드백을 위해 개정되었으며, 조정 된 후면 댐퍼 설계는 편안함과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2016 년 말부터 새로운 ‘SelectShift’자동 기어 박스가 추가 될 예정이며, 이는 훨씬 더 반응이 좋고 효율적이며 기어 스틱에서 수동 이동이 가능하다고합니다.
New Chauffeur Assist Tech는 Mondeo 및 S-Max와 같은 승객 자동차에서 빌려 왔습니다. 보행자 탐지에 대한 사전 청산 지원을 지정할 수 있으며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및 교통 부호 인식도 선택 사항입니다.
8

업그레이드 된 안정성 제어 시스템은 측면 바람 안정화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한쪽에 브레이크를 적용하여 횡단의 영향을 줄이며 곡선 제어 및 롤 안정성 제어는 제동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롤오버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중 교통 고객은 Ford의 동기화 2 음성 활성화 인포테인먼트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표준 피트 동기화 시스템에는 4 인치 화면이 더 큰 모델의 6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기능이 있습니다.
Transit and Transit Customized의 2016 업데이트에 대한 유일한 외부 단서는 아래쪽 전면 그릴의 새로운 Chrome 스트립입니다. 가격 인상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2016 년 중반에 밴은 현재 배송을 위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포드 트랜지트에 대한 전체 리뷰를 읽으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