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2020 년 소개

BMW를 위해 온화한 하이브리드 BMW 3 시리즈, X3 및 X4 세트는 올 여름 X4 SUV뿐만 아니라 3 시리즈 술집의 온화한 하이브리드 변형을 소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성명서는 브랜드의 분기 별 업데이트에서 확인되었으며 2019 년 동안 CO2 배출량이 20 % 감소하기 위해 전용되었습니다. 비슷한 기술도 올해 후반에 1 시리즈에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48 볼트 온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작년 가을부터 엔트리 레벨 5 시리즈 디젤에서 공통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BMW의 187bhp 터보 차저 2.0 리터 4 기통 디젤 엔진과 컴팩트 한 배터리 팩과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를 결합하여 가속 상태에서 추가 11bhp만큼 많이 제공합니다.
99mph 미만의 속도로 연기 할 때, 온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연소 엔진을 연비의 이점으로 분리시킵니다. 혁신은 마찬가지로 9mph 이하의 속도에서 감속 할 때 엔진을 끄고 배터리 팩을 요금으로 제동 할 때 수집 된 운동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온화한 하이브리드 디젤 파워 트레인은 내년에 회사의 “20D”배지 모델에서 BMW의 전통적인 2.0 리터 디젤 엔진을 꾸준히 대체 할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독일 브랜드는 다가오는 전기 IX3 SUV 및 수소 전기 X5와 함께 점진적으로 엄격한 배출 규정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3 개의 시리즈 범위의 다른 곳에서 318i는 3 기통 가솔린 엔진을 더 강력한 156bhp 2.0 리터 4 기통 장치로 버렸습니다. 1 시리즈 해치백은 1 월부터 187bhp 2.0 리터 디젤 엔진과 함께 제공되었지만 올해 말까지 온화한 하이브리드 지원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가벼운 하이브리드는 무엇입니까? 더 많은 것을 발견하려면 형제 자매로 가서 전기로 가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