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티구안 R- 라인

폭스 바겐은 R- 라인 트림 레벨을 Tiguan 범위로 재 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Tiguan Design은 현재 VW의 네 번째 인기있는 자동차, 골프, 폴로, Passat 뒤에 있습니다. VW가 마지막 세대 Tiguan과 R- 라인 디자인을 제공했을 때, 모든 판매의 거의 20 %를 차지했으며, 이는 VW가 영국 품종에 더 빨리 스포츠 트림 레벨을 도입하지 않은 이유를 간청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R- 라인은 Tiguan SE 트림 레벨을 기반으로하며, Bi-Xenon 헤드 라이트, 18 인치 합금 휠, 블랙 휠 아라키 확장과 대조를 이루어 스포티 한 전면 및 리어 범퍼와 대조를 이루는은을 추가합니다.
내부에는 2 톤 프론트 스포츠 시트, 가죽 트리밍 스티어링 휠 및 스테인레스 스틸 페달이 있습니다.
R- 라인은 Tiguan의 3 가지 가장 강력한 엔진이 제공됩니다. 이들은 207bhp 2.0 리터 TSI 휘발유와 2.0 리터 TDI 엔진이며 138 및 168bhp입니다. 모든 자동차와 트럭은 회사의 4motion 4 륜구동 시스템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6 단 핸드북 기어 박스와 공통적으로 장착됩니다.
Tiguan R-Line은 138bhp 디젤의 경우 £ 28,020입니다. 168bhp 디젤에는 680 파운드의 프리미엄이 있으며, 가솔린 디자인은 28,435 파운드입니다.
Tiguan R-Line은 2013 년 1 월에 최초의 자동차와 트럭이 등장하여 현재 주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