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가장 비싼 것은 반드시 최고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차 세계 안팎에서 가장 밝고 경험이 풍부한 뇌 중 일부가 브랜드와 제품 충성도를 철회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편견이없는 전문가 자동차를 정체시키기 전에 진정으로 돈을 정체하면서 지구상에서 가장 큰 새로운 자동차를 정체시킬 때?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이 받아야 할 쇼룸 자동차의 이름을 지정하는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예산, 운전 행정, 안전 및 효율성 고려 사항, 필요한 바디 쉘 유형과 같은 개인적인 측면에 따라 또한, 당신이 선호하는 전원 – 얼음, EV 또는 약간의 둘 다?

대결 : 최고의 자동차 그룹 테스트 리뷰 2021

또한 영국과 해외의 많은 자동차 또는 자동차의 많은 자동차 또는 자동차가 정기적으로 나눠집니다. 그들은 물론 그들의 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NCA는 그 이후 3 세기에 3 세기에 포효하는 성공이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새롭고 매력적이고 특별한 최고의 자동차 프로젝트에서, 한 두 명의 고위 자동차 익스프레스 사람들과 기타 신중하게 선택된 자동차 잡지, TV 및 라디오 전문가들이 훌륭한 선택으로 팀을 구성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자동차 제조, 자동차 디자인, 모터 스포츠, 소매, 엔지니어링, 자동차 컨설팅, 도로 안전/교육 및 관련 산업의 높은 성취도 깊은 사기꾼. 그들을 최근에 영국과 세계의 다른 지역에 대한 대상 차량이 아닌 최고의 돈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최근에 희귀하고 절대적으로 무료 투표로 기쁨을 얻은 판사, 배심원, 사형 집행 인 (JJES)으로 생각하십시오. 2021/2022 .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