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 전역의 10 년 만에 처음으로 휘발유보다 더 저렴한 디젤

슈퍼마켓은 디젤 비용을 리터당 2p까지 줄여서 10 년 만에 처음으로 휘발유보다 더 저렴하게 만듭니다.
디젤 공급 증가로 인해 시장 비용이 줄어들었고 슈퍼마켓 앞마당이 운전자에게 비용 절감을 통과시키기 위해 비용을 줄일 수있게되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Tesco, Asda, Sainsbury ‘s 및 Morrisons는 모두 앞마당 디젤 가격을 얇게 썰었으며 일부 펌프는 리터당 2p까지 비용을 줄였습니다. ASDA에 근거한 운전자는 화요일부터 리터당 최대 112.7p를 지불하려고하며, 현재 휘발유 가격은 현재 가장 저렴한 앞마당에서 113.9p입니다.
• 새로운 영국 차량 세금 규칙 : VED 도로 세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요구 사항
기록에 따르면 디젤이 2001 년 휘발유보다 저렴한 시간은 리터당 77.92p의 가격으로 평균적으로 77.94p입니다.
디젤 비용은 디젤 차량의 높은 흡수와 영국 디젤 정제 용량의 느린 향상으로 인해 지난 10 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의 강력한 파운드와 다른 국가들뿐만 아니라 중동의 추가 공급이 유입되면서 디젤 도매 비용이 휘발유 아래로 감소 할 수있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비용 절감
RAC 연료 대변인 Simon Williams에 의해 확인 된 향후 추가 비용 하락이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 “원유의 비용은 56.50 달러 (£ 36.23)와 미국 달러에 대한 파운드를 상당히 강하게함으로써 거래 통화 – 다음 2 주 동안 디젤에서 리터당 4p의 추가 비용 삭감을위한 범위가 있으며, 무연은 계속해서 석유 공급 과잉으로 인해 약간의 감소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영국 도로에서 추정 된 1,800 만 명 이상의 불법 타이어
영국의 10.7 백만 디젤 운전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RAC는 휘발유 운전자가 속임수를 느끼지 않아야한다고 확인합니다. 중동의 정제 능력이 높을수록 영향을받는 것보다 더 나은 수준.”

“그러나 소매 업체가 비슷한 가격으로 무연 및 디젤을 구매하는 경우, 비슷한 가격으로 운전자에게 제공되는 것이 옳습니다.
이제 2015 년 예산 : 새로운 도로 수리 작업 기금 및 차량 세금 점검 요약을 확인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