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메르세데스의 협동 자동차 ‘컨셉은 자동차 대 페드 스트라이아 커뮤니케이션

메르세데스 벤츠 (Mercedes Benz)가 새로운 개발 차량을 선보였으며, 현재 보행자가 고도로 자동화 된 자동차와 상호 작용하고 반응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데 사용하고있는 새로운 개발 차량을 선보였습니다.
협동 조합 자동차라고 불리는이 제품은 새로운 센서, 조명 스트립 및 방향 스피커를 갖춘 수정되고 고도로 자동화 된 S 급 술집입니다. 이와 같은 자동차는 현재 슈투트가르트에있는 Daimler와 Bosch의 자동화 된 Valet 차량 주차 프로젝트에서 사용되고 있지만, 협동 조합 자동차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몇 가지 추가로 도보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BMW Boss는 완전히 자율적 인 자동차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메르세데스는 가장 현재의 연구에 따르면 보행자는 그러한 자동차가 명확하게 표시 될 때 자율 자동차에서 훨씬 더 편안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어떤 식 으로든 차가 뒤에 운전자가없는 자동차는 미래에 현실이되면 특별한 도전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운전석에 눈을 잠그는 사람이 없으므로 보행자는 교통에 의존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곳에서 협동 조합 자동차에 장착 된 조명 스위트가 시작됩니다.
10

청록색 오라는 자동차가 자율적으로 운전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메르세데스는 현재 도로에서 기존의 용량으로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Dark Blue는 응급 서비스 차량과 충돌하고 Red는 신호등과 충돌하며 노란색은 표시기와 충돌합니다. 그것은 중립적 인 색상입니다. 브랜드가 새로운 자동차 대에 스트라이아 언어에 가장 적합하며 유사한 신호가 장착 된 모든 자율 자동차에 대한 산업이되기를 희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