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전기 전기 Kia E-Niro는 한 달에 매각 한 후 매진

Kia는 2019 년 영국 시장에 할당 된 900 개의 e-niros를 몇 주 만에 판매했습니다. 리드 타임은 향후 주문에 대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제조 병목 현상으로 인해 2020 년까지 다음 e-niros 배치가 영국에서 착륙하지 않았습니다.
전기 전기 기아 전자에 대한 수요와 자매 모델 인 현대 코나 전기에 대한 수요는 예상보다 컸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의 배터리 제공 업체 (삼성 및 LG 포함)는 출력을 두 배로 늘 렸음에도 불구하고 E-Niro의 생산량에 대처할 수 없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새로운 Kia E-Niro를위한 배달은 4 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E-Niro의 인기와 생산 병목 현상의 결과로 초기 900 모델 런 중 하나를 잡아 당긴 구매자는 2019 년 말까지 배송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아의 함대 및 리 마케팅 책임자 인 존 하그 리브스 (John Hargreaves)는 배터리 팩 공급망 문제가“최소한 12 ~ 18 개월 동안 구속 요소”로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공급망 문제에도 불구하고 기아는 내년에 배터리 생산이 증가 할 것이라는 낙관적이며 2020 년까지 병목 현상이 해결되고 제조가 안정화 될 것입니다.
이제 Kia E-Niro에 대한 리뷰를 읽으십시오. 아래 의견 섹션에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