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운전사의 3 분의 2가 Pay-By-By-By-rone Auto Parking Bay

를 방지 영국 운전 기사의 3 분의 2 이상이 앱, 전화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상환이 필요한 자동차 주차만을 방지합니다. 새로운 연구 연구가 발견되었습니다.
많은 돈을 운영하는 자동차 주차 기계를 전화 및 음성 관리 시스템으로 대체하는 영국 협의회에도 불구하고 설문 조사에 응한 16,000 명의 운전 기사 중 70 % 가이 상환 기법으로 자동차 주차 기술을 과거로 추진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밝혔다. 체계.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휴대 전화 용 최고의 자동 주차 앱 : 그룹 테스트
동일한 비율의 운전사는 일반적으로 추가 관리 수수료를 가져 오는 것으로 의심되는 전화 운영 체제에 대해 회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전사는 마찬가지로 항상 적절한 변화가 없을 수도 있다고 선언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금으로 사물을 지불하기로 선택했음을 인정했습니다.
이 소식은 AA의 이전 연구 연구 이후 5 개의 영국 협의회에있는 사람이 아직 모든 자동차 주차 기계를 새로운 £ 1 코인을 수락하기 위해 아직 전환하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자동차의 조사에 따르면 340 명의 협의회 중 74 개가 여전히 새로운 동전을 가져 가지 않는 기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ast Sussex의 Lewes와 같은 일부 당국에는 호환 가능한 기계가 없으며 2017 년 12 월까지 모든 자동차와 트럭 공원에서 전환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
• 런던의 디젤 자동차 및 트럭을위한 D- 충전 자동 주차 보충
AA의 도로 정책 책임자 인 Jack Couse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지역을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발견했을 때, 당신은 자동화 된 시스템과 대화하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빨리 나가십시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운전 기사의 절반 이상 (52%)은 간단한 경우에 대한 지불 방식을 정확하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새로운 £ 1 동전을 수락하지 않고, 등록 번호로 들어가거나 수정을 제공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은 주차에 대한 행정 비용을 주차에 청구하는 것은 모두 어려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블록입니다.

휴대 전화로 자동차 주차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