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필수 자동 헤드 라이트는 진정한 보안 혜택 일 수 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주간 주행 조명의 팬이었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조명의 보안 이점은 분명하지만, 나는 그들이 일부 모델을 제공하는 추가 스타일 감각을 즐기고 있습니다.
DRLS는 2011 년 2 월을 고려할 때 판매 된 모든 신차와 트럭에 필수적 이었지만, 우리는 추가로 단계를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자동 헤드 라이트가 모든 신차에서 일반적인 것이 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모두 종종 자동차와 트럭이 밤이나 날씨가 좋지 않은 악천후 상태에서 운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계가 돌아가고 날씨 조건이 더 나빠지는 것만 큼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결국 평범하게 될 것입니다.
• 자동 헤드 라이트 기술이 강제적이어야합니까?
사실, DRLS는 여기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DRL이 너무 밝기 때문에 의심 할 여지없이 자신의 조명이 즉시 켜졌다고 믿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들은 정면에 약간의 조명이있을 수 있지만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능성뿐만 아니라 뒷면에서 어둡고 일반적으로 감지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우리의 조사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의 조명 혁신은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켜지는 조명을 갖는 것은 더 많은 것을 절약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든 자동차에 전체 비용을 추가 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또한 운전자가 안개로 전환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노출이 나빠질 때를 기억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운전자가 그들에게 의존 할 것이라는 의견 불일치도 얻지 못합니다.
• 시계가 돌아갈 때에 대한 보안 아이디어
운전자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있는 혁신이 존재한다면, 우리는 그 사용에 동기를 부여해야합니다. 우리가 잠금 방지 브레이크와 트랙션 관리로 만든 것처럼-둘 다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운전자가 앞으로의 도로에 지불하는이자의 양을 최소화하지는 못했습니다.
효과적인 전조등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먼저 변경되는 경우에만 유리합니다. 자동 조명이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필수로 만들어 봅시다.
자동 헤드 라이트가 필수적이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를 이해해 보자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