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스포츠 차량

로 테슬라를 다루는 Reborn Spyker는 다음 액션 포장 된 장이 펼쳐지는 것처럼 보이는 짧지 만 매혹적인 역사를 가진 차량 브랜드입니다. 네덜란드 맞춤형 슈퍼카 빌더는 현재 부채가 없다는 사실을 축하하고 있으며 테슬라를 처리하기 위해 전기 스포츠 차량을 개발할 계획 인 것 같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2000 년에 소개 된 Spyker 브랜드는 C8 및 C12와 같은 외향적 인 슈퍼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고민 타임즈를 기록했으며, 2011 년에 현재 죽은 Saab의 구매가 회사의 금전적 상황에 심각하게 해를 끼쳤습니다. 2014 년 말에 의도적으로 파산에 빠져 구조 조정을했습니다.
• 지금 가장 훌륭한 슈퍼카
그러나 지금은 파산 시대의시기를 벗어 났으며, 지난주 성명서에서 진실 스파이 커의 CEO가 밝혀졌다. 더 흥미롭게도, 그는 현재 스파이에 지분을 가진 전기 항공기 제조업체 인 Volta Volare와 합병을 포함하여 Spyker의 부흥에 대한 계획을 개요했습니다.
그는 ” ’15 년 전에 설립 한 사업은 이제 수십 년 동안 전기 비행기뿐만 아니라 우아한 전기 자동차뿐만 아니라 감각적으로 정교한 것을 구축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만드는 사람. Volta Volare는 현재 항공기 범위에 300bhp 전기 모터를 생성하고 있으며 Muller는 다양한 세련된 전기 모델을 위해 전력 시스템에 손을 대고 흥분하는 것 같습니다.
Tesla가 고급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지배적 인 힘으로 자신을 확립함에 따라 그는 확실히 경쟁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Muller는 회사의 라틴 슬로건 “Nulla Tenaci Invia est Via”에 의해 언급 된 바와 같이 업계의 강력한 움직임에 대한 완전한 낯선 사람은 아닙니다.
Spyker는 룰북에서 연주하지 않는 완전한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2006 년 금전적 안정성이 부족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미들랜드 F1 팀을 획득하여 Spyker F1을 바꾸 었습니다. 제한된 성공은 현재 Force India 팀을 생산하기 위해 제안한 것을 보았습니다. Spyker는 또한 과거에 Zagato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영국으로 생산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아직 몇 년 동안 물리적 차량을 볼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Spyker의 부흥에 대해 곧 더 많이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Spyker가 사업에서 돌아온 것을 기쁘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