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제네바의 클래즈어, 큐비한 뉴 혼다 재즈

Honda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3 세대 재즈를 노출 시켰으며, 여름에 영국에 출연 한 일본에서 8 개월 만에 일본에서 판매 된 후 거의 18 개월 만에 나타났습니다. 맞다.
이 사업은 슈퍼 미니의 스타일을 “대담하면서도 정교한”것으로 환영했으며, 다재다능한 내부 영역과 다재다능 함. 마찬가지로 개선 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개선, 고급 보안을 선언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시장에서 최고의 작은 자동차와 트럭
여전히 재즈로 인식 할 수 있지만 자동차와 트럭은 전보다 상자가 적고 덜 상자입니다. 그것은 친숙한 혼다 코와 광택 검은 그릴, 가파르게 삐걱 거리는 윈드 스크린, 높은 창 라인 및 날카로운 리어 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11

내부의 대시는 고급 재료를 사용하며, 대조적 인 실내 장식과 세련된 크롬 악센트를 사용합니다. 모든 설계는 트림에 따라 5 ~ 7 인치 디스플레이와 함께 다기능 스티어링 휠을 작동시킵니다.
7 인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는 최고 경영 차량 및 트럭은 Android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스마트 폰 스타일의 ‘핀치, 스 와이프 및 탭’기능을 사용합니다.
• 신뢰할 수있는 많은 자동차
재즈는 마찬가지로 미러 링크 설정을 사용하여 소유자의 Android 전화를 통해 실시간 웹 트래픽 뉴스, 날씨 조건 및 웹 라디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은 통합 Garmin Sat-Nav를 포함하여 Honda의 앱 센터에서 제공됩니다.
11

재즈는 Honda의 새로운 Supermini 플랫폼을 기반으로하며 HR-V 크로스 오버와 토대를 공유 할 것입니다. 앞 좌석 아래에 연료 저장 탱크를 영리하게 포장하면 뒷면의 바닥 면적이 위로 위로 위로 위로를 주어 Honda의 가장 최신 마법 시트 시스템을 포함시켜 시트베이스를 접어 키가 큰 물체를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시부터 새로운 재즈는 유효한 102bhp 1.3 리터 I-VTEC 가솔린 엔진을 얻을 수 있으며, 총 6 단 핸드북 상자 또는 옵션 CVT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더 가벼운 서스펜션 요소와 훨씬 더 편안한 휠베이스가있어 훨씬 더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반면, 전력 경력은 운전자에게 더 많은 의견을 제공하도록 명시되어 있습니다.
11

Honda는 5 성급 유로 NCAP 등급을 높이고 있지만 가장 근본적인 재즈는 고급 운전자 도움말 시스템을 표준으로 얻습니다. 여기에는 미리 충돌 경고, 차선 출발 경고, 웹 트래픽 표시 인식 및 높은 빔 지원이 포함됩니다. 활성 도시 제동도 표준입니다.
재즈는 여름에 판매 될 예정이며 비용은 그 당시에 더 잘 드러날 것입니다. 우리는 하이브리드가 나중에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지만 유럽 친화적 인 디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완전한 제네바 모터쇼 라운드 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