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 로버는 중국 카피 캣

재규어 랜드 로버에 대한 법원 갈등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6 년에 저작권 침해 상황을 늘린 후 중국 자동차 및 트럭 제조업체 인 Jiangling과의 법적 전투에서 승리했습니다. 지금까지 중국 회사는 제안했습니다. 중국의 사법 시스템은 현재 부적합한 것으로 간주되는 Landwind X7이라고 불리는 버라이어티 로버 Evoque와 유사한 SUV가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베이징 차요안 지방 법원 (Beijing Chaoyang District Court)은 Varile Rover Evoque와 Landwind X7의 유사성이 광범위한 소비자 혼란을 유발했으며 중국 자동차와 트럭이 영국 자동차에서 표절 한 5 가지 주요 스타일 요소를 요약했다고 판결했습니다. 여기에는 기본 실루엣, 루프 라인, 헤드 라이트 및 거의 동일한 신체가 자동차의 측면을 주름으로 구성합니다.
• 놀라운 중국 카피 캣 자동차
불법 복제의 결과로 Jiangling은 시장에서 모든 Landwind X7을 철회하고 JLR에 대한 지불금을 지불해야합니다. JLR의 전 세계 법률 책임자 인 Keith Benjamin은 결과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판결은 소비자를 보호하고 혁신뿐만 아니라 스타일에 대한 비즈니스 투자를 보호하면서 혼란 스럽거나 오해되지 않도록하는 권리를지지하기 위해 법안이 제대로 시행된다는 징후를 제거한 것입니다.”
중국 카피 캣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랜드 ​​로버의 우려는 2016 년에 처음으로 증가했습니다. 2018 년 업데이트 된 2018 Variety Rover를 소개 할 때 회사의 스타일 보스 인 Gerry McGovern은 사업이 그러한 사건 이후“새로운 개념을 보여주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밝혔다. .
McGovern은 랜드 로버가 생산 버전을 소개하기 전에 다가오는 자동차와 트럭의 스타일이 아이디어에서 복사 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새로운 버라이어티 로버가 출시 된 직후 영국 회사는 Evoque의 스타일에 대한 업데이트 된 저작권과 Jiangling Motors에 대한 불공정 경쟁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JLR 대변인은“재규어 랜드 로버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독특한 스타일과 엔지니어링 속성을 기반으로하며, 모든 시장에서 보호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랜드 로버가 가을 환자에게 카피 캣 디자인에 대한 유일한 브랜드는 아닙니다. 중국 제조업체 인 Zotye는 이전에 Porsche Macan, VW Tiguan 및 Wise Fortwo의 카피 앤 페이스트 버전 인 것처럼 보이는 디자인을 만드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제 가장 뻔뻔스러운 중국 카피 캣 자동차의 반올림을 검사하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