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수소 구동 Aston Martin Rapide S

이것은 Aston Martin Hybrid Hydrogen Rapide의 레이스 차량으로 다음 달 Nurburgring 24 Hours Race에서 경쟁 데뷔를 할 예정입니다.
하이브리드 수소 Rapide S는 Aston Martin의 최근 개정 된 4 개의 4 석 스포츠카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회사는 Nurburgring 24 시간 레이스에서 레이스 포지스 랩을 완수하기 위해 최초의 제로 CO2 배출 스포츠 차량 외에도 전세계 이벤트에 대한 최초의 수소 구동 차량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하이브리드 수소 Rapide S의 전력은 친숙한 6.0 리터 Aston V12에서 비롯되지만 엔진은 오스트리아 전문가 Alset Global과 파트너십을 통해 맞춤화되었습니다. 변형에는 1 쌍의 터보 차저, 다른 연료 레일 및 4 개의 탄소 섬유 탱크가 350bar의 압력으로 3.5kg의 수소를 유지하는 4 개의 탄소 섬유 탱크를 추가하여 차량이 휘발유, 수소 또는 둘 다의 조합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
터보 차저 V12의 소음이 유혹적이지만, 피스톤 구동 엔진에서 수소를 태우는 데 내재 된 효과의 부족을 위해 필요한 유도가 필요하다.
그러나 Aston Martin은 CO2 배출량이 여전히 감소했다고 선언 할뿐만 아니라 차량은 수소만으로 24 시간 경주의 적어도 한 랩을 실행할 것이며 엔진은 제로 CO2를 방출하고 물보다 물보다 약간 더 방출됩니다. 배기.
자동차를 경주하기 위해 수소 시스템과 탄소 섬유 탱크는 매우 엄격한 보안 표준으로 개발되었으며 독일 모터 스포츠 관리 기관인 DMSB의 전체 승인을 받았습니다.
41st Nurburgring 24 시간에 Aston Martin의 입장은 회사가 참여한 8 번째 연속이 될 것입니다. 올해 5 월 19-20 일에 진행되는 올해 행사에서 150 대 이상의 차량이 경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