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Vauxhall Monza SUV를 보류 할

Vauxhall과 Opel은 새로운 소유자 PSA (Peugeot 및 Citroen)에 대한 사업 계획을 찾기 위해 100 일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불확실한 미래 : 플래그십 빅 SUV.
지난주 두 GM 유럽 브랜드의 199 억 파운드 인수가 확인되었습니다. 일상 활동에 약간의 즉각적인 수정이 있다고 언급되었지만, Auto는 일반적으로 Monza라고 불리는 ‘휘장 SUV’에 대한 계획이 적어도 현재로서는 선반에 처해 있음을 이해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구매할 SUV뿐만 아니라 최고의 4x4s
Vauxhall 라인업의 레인지 토퍼였던 자동차는 휘장 플랫폼에서 개발 될뿐만 아니라 놀라운 스타일링을 갖춘 포드 엣지와 같은 다른 거대한 SUV와 경쟁했을 것입니다 (우리의 특별한 그림이 보여 주듯이). 적절하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2016 년 파리 모터쇼에서 연설하면서 오펠 CEO 인 Karl-Thomas Neuman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큰 SUV는 Russelsheim에서 개발 될 것입니다. 당신이 거기에 휘장이 있다면 당신도 마찬가지로 SUV를 원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PSA는 이제 모든 GM 관련 프로젝트를 동결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형 SUV는 잘 배치 된 소스에 의해 통조림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EMP2와 같은 PSA 섀시에있는 직업으로 아직 부활 할 수 있습니다.
Vauxhall Monza SUV를 구입 했습니까? 아래의 의견에서 이해합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