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현대 투손의 이름은 제네바에서 돌아 왔습니다

현대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최신 미드 크기 SUV를 노출 시켰으며, 새로운 이름과 일치하는 새로운 이름을 노출 시켰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현대 투손은 올해 말에 판매 될 예정이며 현재 현대 IX35를 대체하고 2009 년부터 영국에서는 보이지 않는 이름을 부활시킬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제네바 모터쇼 2015
유럽에서 개발 될뿐만 아니라 개발 될 새로운 투손은이 대륙의 한국 회사와 경쟁적 크로스 오버 부문에서 “또 다른 도약”이라고 불립니다. 현대 유럽의 부사장 인 Jochen Sengpiehl은 마케팅 의무가있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차량이 현대에 대해 다른 방식으로 조금 믿게 만들기를 원합니다.”
18

스타일은 이전보다 더 우아하고 운동성이며, ‘상어 코’앞면, 더 날카로운 선, 짧은 돌출부 및 매끄러운 a 필러 각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스윕 백 LED 헤드 램프와 같은 친숙한 현대 스타일 특성과 육각형 프론트 그릴의 최신 화신과 같은 많은 크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CEO 인 Tony Whitehorn은 이름 변경을 설명하면서 Auto Express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이것은 IX35를 직접 대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완전히 새로운 차량입니다. 투손 이름은 산타페와 더 신중하게 일치하므로 우리는 더 많은 SUV 가족이 있습니다.”
18

역동적 인 외관은 조각 된 측면, ‘방향’휠 아키 어와 함께 프로파일이 계속됩니다 – 고정시기에 동적 인 룩을 제공하고 눈에 띄게 작은 후면 화면을 제공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