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자들은 비즈니스 상사 나 강력한 정치인이 아닌 일상적인 사람들을 다쳤습니다.’

우리는 사회적 이동성, 운동 유연성, 법을 준수하는 시민들이 갈 수있는 능력과 같은 긍정적 인 것에 대해 끔찍한 큰 거래를 듣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곳, 우리가 원하는 곳, 걸어서 안장이나 스티어링 휠에서 원하는 곳.
고맙게도, 우리는 공식 교육뿐만 아니라 의료, 삶의 개선 및 과제 기회에 이르기까지 다른 중요한 권리를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좋아할 때 여행을하고 가족, 사회 및 전문가의 삶을 향상시킬 수있는 자유에 처해 있습니다. 레저 시설, 엔터테인먼트 장소, 구매 센터 및 휴가 목적지로 여행하는 유연성은 케이크의 장식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2018 LA 모터 쇼 라운드 업
위의 점을 염두에두고, 영국 거주자들은 우리가 얼마나 운이 좋았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부끄러운 것은 도로를 일반적으로 방해하는 사람들의 작고 파괴적인 주머니와 우리에게 유연성을 제공하고 우리가 싸운 자유, 또한 지불하는 것만 큼 많은 공공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작은 주머니가 있다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 자격이 있습니다.
방해 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캠프와 씨족에서 나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눈에 띄는 철도 ‘노동자’가 일반적으로 일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트리트 시위대가 있습니다. 시위대는 도로를 무리 할 때 공기 고품질보다 큰 피해를 입 힙니다. 뿐만 아니라, 교통 수단에 영향을 미치는 중앙 정부를 기억하지 못한다. 일부 지역 협의회도 마찬가지로 유죄 당사자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점점 더 늘어나는 수치가 이미 바쁘고 좁은 운전/라이딩 레인을 좁히는 운이 좋았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