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많은 세트

로 업데이트 된 Toyota Proace와 Proace Verso는 2021 플레이트 변경을위한 Proace Verso People 제공 업체뿐만 아니라 Proace Panel Van을 업데이트하여 두 차량 수준의 기본 장비를 개선했습니다. 두 디자인 모두 9 월에 판매 될 예정이며, 최초의 배송은 한 달에 걸쳐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Proace Panel Vans는 이제 Toyota의 현명한화물 시스템으로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Cargo Bay Bulkhead의 하중 플랩을 추가하여 밴의 최대 톤 길이를 162mm로 향상시킵니다. 이 번들은 마찬가지로 Toyota가 데스크탑으로 두 배로 늘릴 수있는 접이식 여행자 좌석 외에도 운전석의 팔걸이뿐만 아니라 요추 지지대를 추가합니다.

상위 10 개의 최고급 중간 패널 밴 2022

Proace Verso에 대한 Toyota의 업데이트는 비슷합니다. 8 석 규모의 가정 디자인은 이제 뒷좌석 주차 센서를 표준으로 특징으로하며, 9 석 콤비 변형에는 새로운 다크 그레이 시트 장식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이 품종은 여전히 ​​고급 VIP 변형에 의해 위에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보급 수준의 프로 페이스 및 프로 레이스 verso 활성 설계에는 이제 알람과 핸드북 에어컨을 기본적으로 포함시킬뿐만 아니라 Toyota는 설계 라인업에 걸쳐 제작 된 위성 항법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현재 모델과 마찬가지로 구매자는 4 개의 디젤 엔진을 선택합니다. 1 톤의 페이로드 설계에는 100bhp 또는 116bhp 터보 차저 1.5 리터 4 기통이 제공되는 반면, 1.4 톤 정도의 운반 할 수있는 설계는 119bhp 또는 172bhp 터보 차저 2.0 리터 장치로 지정 될 수 있습니다.
이제 Toyota Proace에 대한 평가를 확인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