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uxhall Insignia GSI는 £ 33,375

에서 시작하여 휘장 GSI에 대한 가격을 발표했으며, 이는 £ 33,375에서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성능 모델은 9 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 33,375의 기본 가격의 경우, 당신은 휘장 GSI의 그랜드 스포츠 술집 변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휘장 GSI는 2.0 리터 4 기통 엔진 (터보 차저 휘발유 또는 트윈 터보 디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버전은 257bhp와 400nm의 토크를 생성하는 반면, 디젤은 207bhp를 휘젓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랜드 스포츠 트림에서 휘장 GSI 휘발유는 6.9 초 만에 0-60mph의 스프린트를 기록하고 155mph 최고 속도를 쳤다. 추가 £ 1,500 (£ 34,875)의 경우 추가 공간을 원하는 고객은 Sports Tourer Estate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이그제큐티브 자동차 판매
전원은 후면 액슬의 토크 벡터를 특징으로하는 4 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내려갑니다. 이것은 각 뒷바퀴를 개별적으로 가속하여 코너링시 견인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12

10mm 짧은 스프링과 특수 개발 된 충격 흡수 장치로 구성된 고유 한 서스펜션 설정이 장착되어 바디 롤을 줄입니다. Brembo 브레이크도 추가되었습니다.
공연 기반 휘장은 독일의 뉘르부르크 레이스 트랙에서 개발되었으며, 이곳에서 역사상 가장 빠른 Vauxhall이되었습니다. 10 월, 휘장 GSI는 더 강력한 이전 세대 휘장 VXR보다 12 초 더 빠른 ‘녹색 지옥’을 랩핑했습니다.
나머지 범위에서 표시하기 위해 GSI는 전면 범퍼에 은밀한 악센트가있는 미묘한 바디 키트, 트윈 배기관 및 끈적 끈적한 20 인치 합금 휠이 끈적 끈적한 Michelin Pilot Sport 4 S 타이어로 싸여 있습니다.
내부, 독특한 스포츠 시트, 평평한 바닥 스티어링 휠 및 GSI 배지는 약간의 레이스 매력을 더합니다. Insignia GSI는 3 월부터 Vauxhall 쇼룸에서 판매됩니다.
Vauxhall Insignia GSI로 무엇을 만드나요?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